미스트롯2 다시보기 재방송 :: 아이폰13 사전예약

2020년 하반기 방송가 최대 기대작인 TV조선 ‘미스트롯2’가 안방극장을 강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첫 방송이 최고 시청률 30.2%, 전국 시청률 28.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라는 전무후무한 수치를 기록, 시작부터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주간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자리를 꿰찼입니다. 

 

이는 지난 ‘미스트롯’ 첫 방송 5.9%, ‘미스터트롯’ 첫 방송인 12.7%를 훌쩍 뛰어넘은 수치일 뿐 아니라, 대한민국 방송 역사에 한 획을 그을 경이로운 대기록입니다.

미스트롯2 투표하기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팀미션이 끝나고 다음단계 진출자 36명이 어제 방송에서 정해졌습니다. 이제 미스트롯2 참가자들에게 팬심이 생겨버린 여러분은 응원하는 참

43mn3.tistory.com

더욱이 ‘미스트롯2’는 방송 내내 마리아, 김태연, 김다현, 윤태화, 홍지윤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게 했을 뿐 아니라, 방송 직후 올라온 동영상 클립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치솟는 등 프로그램을 기다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해냈습니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은 앞선 시즌에 비해 훨씬 웅장해진 규모로 트롯 오디션 원조다운 위용을 드러냈습니다. ‘미스트롯2’ 최종 우승자는 역대 가장 높은 상금 액수인 1억 5천만 원과 함께 최신형 안마기 그리고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을 받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더불어 마스터 군단 역시 지금까지 중 가장 화려한 진용을 뽐내며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 K-트롯 한류를 불러일으킬 글로벌 트롯여제 발굴을 위한 여정에 나섰습니다.

TV조선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미스트롯2 다시보기 재방송 링크

 

 

 

내일은 미스트롯2 4회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4회에서는 팀 미션과 본선 1차의 진 발표가 공개된다.

vod.tvchosun.com

 

내일은 미스트롯2 5회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5회에서는 본선 2차 1:1 데스매치가 공개된다.

vod.tvchosun.com

 

 

 

내일은 미스트롯2 6회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6회에서는 본선 2차 1:1 데스매치와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이 공개된다. 

vod.tvchosun.com